> 공지사항 

제목 ●신제품●엑타코, 신개념 벽걸이형 인테리어 오디오 ‘마운트뮤직 EC-700’ 출시

엑타코, 신개념 벽걸이형 인테리어 오디오 마운트뮤직 EC-700’ 출시



- 인테리어 기능을 갖춘 신개념 벽걸이형 오디오

- USB단자와 마이크로SD카드 단자를 통해 이동식 저장장치에 저장된 MP3 음원을 손쉽게 재생

- 엑타코 최영석 대표 감각적인 디자인과 공간효율형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서울=엑타코) 20140206엑타코(www.ectaco.co.kr 대표 최영석)가 인테리어 기능을 갖춘 신개념 벽걸이형 오디오 마운트뮤직 EC-7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마운트뮤직 EC-700’은 벽걸이형으로 출시되 공간이 작은 원룸이나 집 안의 자투리 공간을 이용해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UFO를 연상시키는 벽걸이형 CD플레이어에 은은한 조명 효과를 내는 LCD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디자인은 모던하지만 사용 편의성은 높였다. USB단자와 마이크로SD카드 단자를 통해 이동식 저장장치에 저장된MP3 음원을 손쉽게 재생할 수 있다. 또 리모콘을 통해 FM 채널 수동 입력을 할 수 있는 등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디오 CDMP3 CD 재생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6와트(W) 출력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해 풍부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스마트 이퀄라이저(EQ) 기능을 갖춰 장르에 맞는 최적의 사운드를 조절해 들을 수 있다. 


특히 거실, 서재, 침실 등 공간의 특성에 따라 벽걸이형과 스탠드형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벽걸이형 브라켓과 선반형 홀더를 별도로 제공해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인테리어 취향대로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화이트, 핑크, 블루, 블랙 4종이며, 출시 가격은 129천원이다.

 

엑타코 최영석 대표는 최근에는 제품 소형화 이외에도 공간절약을 위한 홈데코 가전 시장이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공간효율형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작성일자 2014-02-06